삼성전자, 유례 없는 대규모 가전 세일 돌입
  • 엄민우 기자 (mw@sisabiz.com)
  • 승인 2015.11.20 09:39
  • 호수 136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 기간 연장하고 대상 제품 확대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 2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 행사 기간을 연장하고 대상 제품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패밀리 세일’은 TVㆍ냉장고ㆍ세탁기ㆍ김치냉장고ㆍ청소기ㆍ공기청정기ㆍPC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정부가 추진하는 ‘K-세일데이’에 맞춰 세일 기간을 기존 11월에서 12월까지 한 달 연장하고, 행사 제품 수도 기존 20개에서 총 35개로 확대했다.

또 한정판매 수량을 늘리는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인기 가전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냉장고 부문에서는 이번 패밀리 세일 동안 판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지펠 ‘T9000’ 한정 판매 모델과 지펠 ‘푸드쇼케이스’ 총 4개 모델을 추가해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V는 기존 할인 품목에 2015년 인기 제품인 40형ㆍ48형ㆍ55형 커브드 TV를 추가해 약 20%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김치냉장고ㆍ세탁기ㆍ청소기ㆍ노트북 등 인기 제품들도 특별 기획 제품을 확대하고 20~40%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내수활성화 효과 극대화를 위한 대규모 쇼핑행사인 ‘K-세일데이’에 적극

동참하고자 삼성전자도 유례없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소비 활성화와 내수경기 진작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