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게임 ‘이사만루2 KBO’ 7일 출시
  • 원태영 기자 (won@sisapress.com)
  • 승인 2016.04.01 10:21
  • 호수 138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제 야구를 즐기는 듯한 경험 제공

넷마블게임즈는 1일 신작 모바일게임 ‘이사만루2 KBO’를 오는 4월 7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사만루2 KBO는 선수들의 헬멧, 그림자까지 표현하는 높은 그래픽 품질을 가지고 있다. 또 실제 경기에서 공을 치고 던졌을 때 공이 날아갈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를 그대로 적용해 실제 야구를 즐기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 게임은 수동 모드뿐만 아니라 주루, 송구 등 부분 자동모드를 구현해 이용자 취향에 따른 조작 방식으로 실사 야구게임의 재미를 강화했다.

넷마블 측은 “지난달 10일부터 시작된 이사만루2 KBO의 사전등록자가 4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며 “출시 시 예상보다 많은 이용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돼 모든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완벽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 시기를 다소 조정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전까지 사전등록을 지속 진행한다. 모든 참여 이용자에게 10만 골드(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 갤럭시 S7 엣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블루투스 헤드셋, LG G5 휴대폰, 이용자가 원하는 선수를 고를 수 있는 위시카드 2장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