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시네마 천국 리마스터링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3.10.02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네마 천국 리마스터링

감독 쥬세페 토르나토레

출연 살바토레 카시오, 자크 페랭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영화를 논할 때면 늘 수위에 오르는 <시네마 천국>이 리마스터링된 버전으로 재개봉한다. 영화의 마지막, 감독이 된 토토가 어린 시절 알프레도 영사기사 아저씨와 함께했던 옛 극장을 찾아가 과거를 추억하는 장면은 여전히 많은 이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이를 극장의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히든카드

감독 브래드 퍼맨

출연 저스틴 팀버레이크, 벤 애플렉, 젬마 아터튼

아이비리그의 천재 갬블러 리치는 온라인 도박판에서 연거푸 돈을 잃은 후 절대 이길 수 없는 법칙과 음모가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이를 파헤치기 위해 온라인 도박판의 거물과 맞서지만 위험한 모험이 된다.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평소와는 다른 비열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가투의 연날리기

감독 라잔 코사

출연 모드 사마드, 자얀타 다스

학교가 끝나면 가투네 동네 아이들은 연을 날리느라 정신이 없다. 급기야 가투는 마을에서 가장 높은 곳인 학교 종탑에서 연을 날리기 위해 위장 잠입을 시도하기에 이른다. 한국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인도 영화지만 웃음과 감동으로 그런 낯설음을 잠재운다.

 

 

 

퍼펙트

감독 닐스 아르덴 오플레브

출연 콜린 파렐, 누미 라파스, 이자벨 위페르

아내와 딸을 잃은 빅터는 복수를 다짐한다. 하지만 뉴욕의 거대 범죄 조직에 홀로 맞서는 건 계란으로 바위 치기. 빅터는 조직에 가입해 보스의 신임을 얻고 가족의 복수를 완성하려 한다. 빅터 역을 맡은 콜린 파렐의 화려한 액션 연기를 볼 수 있다.


 

 

 

▶ 시사저널과 정보공개센터가 주최하는 '제1회 정보공개청구 대회'에 좋은 자료를 보내주세요. 기사도 만들고 상금도 드립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