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결혼전야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3.12.11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전야

감독 홍지영

출연 김강우, 김효진, 이연희, 주지훈, 마동석

결혼 7일 전 내 생애 최고로 행복해야 할 순간, 그들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한 번 헤어진 후 다시 만난 전직 야구선수 태규와 비뇨기과 의사 주영의 결혼식 일주일 전, 서로의 충격적인 과거를 알게 된다. 여행사 실수로 부녀회 단체 여행에 합류한 소미는 결혼식 일주일 전, 티격태격하던 제주도 여행 가이드 경수와의 운명적인 사랑에 이끌린다.

 

 

영 앤 뷰티풀

감독 프랑수아 오종

출연 마린 백트, 제랄딘 페라스, 샬롯 램플

프랑수아 오종 감독이 그린 10대 소녀의 성(性)적 성장담. 열여섯 살 여름, 이사벨은 첫 경험을 치른다. 이후 은밀한 이중생활이 시작된다. 레아라는 이름으로 남자들에게 돈을 받고 관계를 갖는 것이다. 영화에서 네 번의 계절이 바뀌는 동안 소녀에게는 온갖 일들이 벌어진다.

 

 

오싱

감독 토가시 신

출연 하마다 코코네, 우에토 아야

엄마 품을 떠나본 적이 없는 일곱 살 소녀 ‘오싱’. 친구들이랑 뛰어놀고 학교에도 가고 싶은 ‘오싱’은 가난한 살림 때문에 일을 하러 가야만 한다. 엄마의 결혼식 옷을 줄여 만든 새 옷을 입고 가족에게 따뜻한 밥을 선물하기 위해 길을 나선 ‘오싱’은 꿋꿋하게 하루하루를 버틴다.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

감독 코디 캐머런, 크리스 피언

출연 (목소리) 빌 헤이더, 안나 페리스

음식이 살아 있다고? 푸드 몬스터가 나타났다! 엉뚱한 발명가 플린트가 또 일을 냈다! 물로 거대한 음식을 만들어내던 플린트의 기계가 이번엔 살아 있는 푸드 몬스터를 만들었다. 햄버거미, 악어타코, 메론염소, 수박코끼리 등등.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