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넛잡: 땅콩 도둑들
  • 허남웅 | 영화평론가 ()
  • 승인 2014.01.28 2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넛잡: 땅콩 도둑들

감독 피터 레페니오티스

목소리 출연 캐서린 헤이글, 리암 니슨

최근 미국에서 개봉한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말썽이 심해 공원에서 쫓겨난 다람쥐 설리가 식량이 없어 고민하던 중 땅콩 가게를 발견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땅콩을 보고는 가게를 털기로 결심하면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는 등 미국에서 개봉한 한국 영화 중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했다.

 

 

인사이드 르윈

감독 코언 형제

출연 오스카 아이삭, 캐리 멀리건, 저스틴 팀버레이크

포크 가수 데이브 반 롱크를 모델로 한 르윈 데이비스는 오로지 음악으로 인정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포크 가수다. 밥 딜런이 등장해 포크 음악의 역사를 바꾸기 전까지, 암울했지만 음악의 힘만 믿었던 르윈 데이비스를 통해 순수의 시대를 탐구한다.

 

 

 

조선미녀삼총사

감독 박제현

출연 하지원, 강예원, 손가인

으뜸가는 미모와 그에 걸맞은 무공 실력을 갖춘 검객 진옥, 돈 되는 일이라면 가리는 것 없는 주부 검객 홍단,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막내 검객 가비. 조선의 미녀 삼총사로 명명된 이들은 사라진 십자경을 찾아달라는 왕의 밀명을 받고 본격적인 수사에 나선다. 설을 겨냥해 기획된 코믹 사극이다.

 

 


폴리스 스토리 2014

감독 딩성

출연 청룽, 류예, 경첨

청룽(성룡)의 대표 시리즈인 <폴리스 스토리> 다섯 번째 작품. 종 반장(청룽)은 딸을 만나러 갔다가 괴한들의 습격을 받는다. 탈출을 시도하던 중 딸이 붙잡히면서 종 반장은 스스로 인질이 되어 딸을 구하려 한다. 전성기처럼 날렵한 청룽의 액션을 볼 수는 없지만 여전히 맨몸으로 부딪치는 액션이 향수를 자극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