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4.03.26 14: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감독 조 루소, 안소니 루소

출연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퍼스트 어벤져’ 라는 제목으로 2011년 국내에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2편. 어벤져스 영웅들이 치른 뉴욕 전투 2년 후가 배경이다.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는 새롭게 등장한 적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에 대항하기 위해 쉴드의 동료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팔콘(안소니 마키)과 힘을 모은다. 제작사 마블은 이 영화가 ‘정치 스릴러’라고 밝혔다.

 

 

메이지가 알고 있었던 일

감독 스콧 맥게히, 데이빗 시겔

출연 줄리안 무어, 오나타 에이프릴,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헨리 제임스의 동명 소설이 원작. ‘공동 양육권’을 소재로 한 가족 드라마다. 여섯 살 메이지(오나타 에이프릴)는 록스타 엄마 수잔나(줄리안 무어)와 예술품 중개인인 아빠 빌(스티브 쿠건)의 이혼으로 양쪽 집을 오가는 신세가 된다.

 

 

 

온 더 로드

감독 월터 살레스

출연 샘 라일리, 가렛 헤드룬드

1920년대 미국 대공황 시대에 태어나 방랑자들로 길러진 비트 세대 이야기. 잭 케루악이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쓴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아버지의 죽음 이후 힘든 시기를 보내던 작가 샐 파라다이스(샘 라일리)는 매력적인 연인을 만난 후 미국 서부로 향하는 여행을 계획한다.

 

 

 

천주정

감독 지아 장 커

출연 강무, 자오 타오

<스틸 라이프>(2006년), <24 시티>(2009년) 등 서정적인  서민의 애환을 그린 지아 장 커 감독의 신작. 비리를 고발할 힘이 없는 시골 광부, 세상을 떠도는 청부살인업자, 성폭력의 위험에 처한 안마시술소 직원, 유흥업소 접대부와 사랑에 빠진 공장 노동자의 이야기를 다뤘다. 지난해 칸 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