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 그녀
  • 이은선│매거진M 기자 ()
  • 승인 2014.05.21 13: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

감독 스파이크 존즈

출연 호아킨 피닉스, 에이미 애덤스, 루니 마라, 스칼렛 요한슨

아내와 별거 중인 테오도르(호아킨 피닉스)는 사람들의 편지를 대신 써주는 대필 작가다. 그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전해주지만 정작 자신은 너무도 외로운 삶을 산다. 그러던 어느 날, 인간처럼 생각하고 느끼는 인공 지능 운영체제 사만다를 만난다. 테오도르는 급기야 사만다를 사랑하게 된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감독 브라이언 싱어

출연 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엑스맨> 1, 2편을 연출했던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은 새로운 시리즈.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2011년)에서 인물들의 과거를 그렸던 시리즈는 이번 영화에서 과거·미래의 등장인물을 한데 모으는 초유의 기획을 선보인다.

 

 

탐엣더팜

감독 자비에 돌란

출연 자비에 돌란, 피에르 이브 카디날, 리즈 로이

20대 중반의 ‘천재 감독’ 자비에 돌란의 작품. 탐(자비에 돌란)은 죽은 연인 기욤의 장례식에 참석한다. 기욤의 가족에게 자신이 그의 연인이었다고 밝힐 수 없는 탐. 그러나 이 사실을 알고 있는 기욤의 형 프란시스(피에르 이브 카디날)는 교묘한 방식으로 탐을 옥죄어온다.

 

 

도희야

감독 정주리

출연 배두나, 김새론, 송새벽

올해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공식 초청작이다. 외딴 바닷가 마을로 좌천된 파출소장 영남(배두나)은 그곳에서 의붓아버지 용하(송새벽)와 할머니의 학대에 방치돼 있는 소녀 도희(김새론)를 만난다. 때마침 용하는 영남을 궁지에 몰아넣고 도희는 영남을 위해 위험한 선택을 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