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IPTV 어린이 서비스 할인
  • 민보름 기자 (dahl@sisapress.com)
  • 승인 2016.01.21 09:33
  • 호수 137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키즈 월정액 중복 가입하면 9000원 쿠폰
LG유플러스가 31일까지 애니메이션과 어린이 콘텐츠 월정액에 모두 가입하는 고객에게 VOD 이용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IPTV서비스 U+ tv G 어린이용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19일부터 온 강추위 탓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우선 31일까지 애니월정액과 키즈월정액에 중복 가입하는 고객은 주문형동영상(VOD) 9000원 이용권을 받는다. 애니월정액은 월정액을 낸 고객에게 애니메이션 영상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키즈월정액도 월정액으로 어린이용 콘텐츠를 무한정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상품이다. 요금은 부가세 포함 매달 9900원이 나온다.

즉 이달 두 상품에 중복 가입하는 고객은 9000원 이용권을 받으면서 1+1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애니월정액은 <코난>, <공룡킹>, <파워레인저>, <도라에몽> 등 애니메이션 9천편을 갖추고 있다. 키즈월정액은 <뽀롱뽀롱 뽀로로>, <바다탐험대 옥토넛>, <타요> 등 4천편의 키즈 콘텐츠를 준비했다.

최신 영화 4편에 대한 할인 행사도 열린다. <탐정:더 비기닝>, <에베레스트>, <아델라인:멈춰진 시간>, <안녕, 전우치! 도술로봇대결전(우리말)>은 2월 3일까지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