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R&D 인재 초청 테크노 컨퍼런스 개최
  • 유재철 기자 (yjc@sisapress.com)
  • 승인 2016.02.19 13:25
  • 호수 137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 디스플레이 등 7개 계열사 국내 석·박사 360명 초청
구본무 LG 회장이 18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LG 테크노 콘퍼런스에서 석·박사 R&D 인재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사진=뉴스1

LG가 18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국내 이공계 석·박사 과정 인재들을 대상으로 미래 신성장사업 등을 설명하는 'LG 테크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하우시스, LG유플러스 LGCNS 등 7개사가 소프트웨어, 전기전자, 재료공학, 화학 등을 전공하는 국내 석·박사 과정 인재 360명을 초청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구본무 LG 회장은 “서울 마곡에 세계적인 연구단지를 만들고 있는데 그곳을 최적의 근무 환경과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로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여러분들을 LG에서 다시 만나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컨퍼런스에는 안승권 LG전자 CTO(최고기술임원) 사장 겸 LG기술협의회 의장이 ‘시장선도를 위한 LG의 연구개발(R&D)와 이노베이션’, 하현회 ㈜LG 사장이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과 새로운 도약을 위한 LG의 미래 준비’를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또 각사 CTO와 연구소장, 인사담당 임원들은 회사별 기술혁신 현황과 비전, R&D 인재육성 계획 등을 설명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토크콘서트도 진행했다.

컨퍼런스에는 구본무 회장을 비롯해 구본준 ㈜LG 부회장, 박진수 LG화학 부회장,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조성진 LG전자 사장 등 80여명 경영진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TOP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