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삼성전자 HIT-갤럭시 S7 공동 프로모션
  • 원태영 기자 (won@sisapress.com)
  • 승인 2016.03.31 10:12
  • 호수 138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S7 시리즈 구매 고객에 게임 아이템 제공
사진=넥슨

넥슨이 삼성 갤럭시 S7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게임 ‘HIT(히트)’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31일 삼성전자와 함께 ‘S7으로 HIT 하다!’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 게임 런처에 추천 게임으로 히트가 제공된다. S7 시리즈 구매 고객은 게임 런처를 통해 바로 히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히트는 넥슨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모바일 RPG 게임이다.

또 넥슨은 오는 4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젬 5000개’와 ‘전설 무기 소환권’을 선물한다. 아이템은 삼성 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수령한 후 게임 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아울러 넥슨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통사 S·ZONE 및 갤럭시 체험존에서 히트 플레이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모바일 SNS를 통해서도 히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4월 중 히트 유저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대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노정환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높은 성능을 갖춘 갤럭시 S7 시리즈와 함께 히트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S7 시리즈를 통해 히트의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시리즈는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그래픽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갖췄다”며 “갤럭시 S7으로 더욱 사실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7으로 HIT 하다’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http://hit.nexon.com/samsungGalaxyS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