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환전·체크카드 해외 사용 고객에 상품권
  • 장가희 기자 (gani@sisapress.com)
  • 승인 2016.04.18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화 500달러 환전·10만원이상 체크카드 해외사용 고객 대상
SC제일은행은 영업점에서 환전하거나 해외에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전했다. /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영업점에서 환전을 하거나 해외에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 10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5명) 및 2만원 상당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85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업점에서 달러화(USD)·엔화(JPY)·유로화(EUR)·위안화(CNY)를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거나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10만원이상 사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SC제일은행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물품을 구매하거나 현금을 인출하는 경우는 물론 해외사이트에서 결제해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 삼성카드나 신세계체크카드에 신규 가입하고 환전하면 90% 우대 환율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신세계체크카드 사용 시 해외 구매수수료를 면제(국제카드사 수수료 제외)받거나 해외사용 금액의 1~2%를 SC제일은행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변경해 특별한 외환 서비스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해외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중 SC제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