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HP코리아와 정품 소모품 판매 업무협약
  • 김지영 기자 (kjy@sisapress.com)
  • 승인 2016.04.22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소모품 판매‧배송 빨라진다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HP 코리아와 HP 정품 소모품 판매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쿠팡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은 HP 코리아와 HP 정품 소모품 판매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HP코리아는 정품 프린터 잉크, 토너를 원활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쿠팡은 자체 배송 서비스인 로켓배송을 통한 HP의 정품 소모품 판매와 정품 사용 권장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게 된다.

잉크나 토너의 경우 교체 시기에 맞춰 빠르게 배송 받길 원하는 소비자가 많다. 쿠팡의 로켓배송 서비스가 고객 만족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행사 제품으로 지정된 상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5000~1만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HP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정품 상품을 경쟁력있는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환 HP 코리아 대표는 "현재 온라인상에 위조 상품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피해 사례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쿠팡과 함께 고객들이 안전하게 HP 정품 상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