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청주 사천 푸르지오 5월 분양
  • 최형균 기자 (chg@sisapress.com)
  • 승인 2016.05.02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59㎡~84㎡ 총 729가구
청주 사천 푸르지오 조감도 / 자료=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청주 사천·율량지구에 처음으로 푸르지오 아파트를 선보인다. 쾌적한 교통여건과 생활공간,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청주 시내외 전역으로 이동이 빠르고 택지지구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청주 사천 푸르지오를 이달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청주시 사천지구 1-S 블럭에 들어서는 ‘청주 사천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22층에서 28층까지 8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 204세대, ▲74㎡ 119세대, ▲84㎡ 406세대, 총 729가구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됐다.

청주 일대에서 희소성이 높은 59㎡형이 204세대나 설계되고, 즉시 전매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855만원으로 중도금 이자 후불제가 적용된다.

‘청주 사천 푸르지오’는 단지 바로 앞에 사천초교가 위치해 안전하고 편리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덕성초·율량중·청주여고·청주대·충북대·서원대·청주교육대 등 다수의 학교가 인접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제1, 제2순환도로를 바로 이용할 수 있고, 공항로, 서청주IC, 오창IC 등의 광역교통망을 이용해 청주시외버스터미널, 청주국제공항 등으로 이동하기 쉽다.

청주테크노폴리스, 청주일반산업단지와 차량 10분 거리로,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 단지이다. 율량 2택지지구와 가까워 기존 생활인프라 이용이 편리하다.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청주성모병원, 충청북도청, 청주시청 등 편의시설과도 인접해 있다. 사천지구의 상업시설이 들어설 준주거 용지도 단지와 가깝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단지 인근에 도보로 이용 가능한 근린공원이 있고, 6.7km의 산책로와 생태공원으로 조성되는 무심천과 바베큐장, 야외공연장, 가족피크닉장을 갖춘 21만500㎡ 규모의 문암생태공원과도 가까워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74㎡ 선택 옵션 예시 / 자료=대우건설

이 아파트는 생활공간에 푸르지오의 혁신 평면 설계가 도입된다. 전용 59㎡에 3.5베이 설계가 도입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넓은 드레스룸과 함께 넓은 거실 폭을 확보했다. 전용 74㎡는 전세대가 정남향으로 배치되고, 4베이로 채광이 우수하다. 팬트리 공간도 적용돼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전용 84㎡는 내력 벽체가 없는 알파룸을 입주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해 쓸 수 있다.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 큰 중앙광장이 있어 동간 거리가 멀다. 그만큼 세대간 사생활도 보호된다.

이 밖에 민들레동산, 아쿠아가든, 테마산책로, 플라워가든, 힐링포리스트, 로맨스가든, 힐링포리스트, 어린이놀이터 등 쾌적한 공용공간과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주민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도 설계된다.

대기전력 차단장치,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등 푸르지오만의 친환경 그린시스템인 ‘그린 프리미엄’으로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도 줄여준다. 센서식 싱크 절수기와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 매립형 수전, 하이브리드쿡탑(선택형) 등 생활에 편리한 다양한 주거 상품들도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547번지에 5월 초 열 예정이다.

분양문의 : 043-211-0729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