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선 옹진부천산림조합장 취임 “조합원 권익·재산 보호에 최선”
  • 경기 부천 = 서상준 기자 (sisa220@sisajournal.com)
  • 승인 2019.03.20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호금융서비스 ·조합 자본 300% 증대 추진

 김경선 제13대 옹진부천산림조합장의 취임식이 20일 인천 송도라마다호텔 피카소홀에서 열렸다.

 

김경선 제13대 옹진부천산림조합장
김경선 제13대 옹진부천산림조합장

 이날 취임식은 안상수 국회의원, 윤상현 국회의원, 이용범 인천시의장, 임승균 전 조합장을 비롯한 내빈 및 가족, 조합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조합장은 취임사를 통해 조합원의 권익과 재산 보호를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상호금융(·수신) 서비스 추진 조합원 출자금 증자 및 신규조합원 증대 조합원 소득사업 및 복지지원 등 3가지를 약속했다.

 우선 산주와 임업인 조합원에게 산림사업에 필요한 운영자금을 지원, 안정적인 산림을 경영할 수 있도록 조합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정관을 개정해 기존 조합원의 증자 추진과 함께 신규 조합원을 가입시켜 조합의 자본을 300% 증가시키겠다고 약속했다.

 

김경선 제13대 옹진부천산림조합장 취임식이 열렸던 송도라마다호텔 피카소홀 ⓒ 시사저널 서상준
김경선 제13대 옹진부천산림조합장 취임식이 열렸던 송도라마다호텔 피카소홀 ⓒ 시사저널 서상준

 

이와함께 산림조합에서 100% 출자해 산림조합원 상조를 지원하고, 법률상담 서비스 등 복지 지원을 아까지 않겠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옹진부천산림조합은 옹진군과 부천시를 관할하고 있는 단일통합조합이다. 1962년 설립된 비영리 공공법인으로 조합원을 위한 조림, 육림, 묘지관리, 벌채사업과 산림경영을 위한 대행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 조합장은 옹진군새마을지회장, 옹진수협비상임감사, 옹진군의원, 인천시의원, 옹진부천산림조합대의원을 역임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