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입장 사고
  • 신호철 기자 (eco@sisapress.com)
  • 승인 2006.04.0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속으로]

 
축제와 모험이 가득한 신비의 나라! 판타스틱 놀이동산 ‘시사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 시사랜드에서는 롯데월드 입장 사고 와 같은 참극이 절대 벌어지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1년 내내 손님은 없고 파리만 날리거든요.

시사랜드는 청룡열차 같은 구시대 놀이 기구는 안 들여놓습니다. 그 대신 시속 8천km로 날아가는 스크림 제트 엔진 로켓을 타고 짜릿한 스릴을 느껴보세요. 서울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한 시간에 주파합니다. 딱 20년만 기다리면 실용화할 겁니다.

시사랜드 최고 인기 코스는 뭐니뭐니 해도 ‘공포의 집’이죠. 실감나는 공포 분위기를 위해 안내 도우미들은 모두 빌리 더 키드, 아틸랴, 잭 더 리퍼, 바토리 여백작 등 세계 6대 살인마 와 비슷한 성품의 흉악범으로 뽑았습니다. 가끔 도우미 말 안 듣다가 맞아 죽는 고객님들도 있으니 더욱 실감나죠? 공포의 집에서 가장 무서운 코너는 ‘월급쟁이 세금 계산하기’ 방입니다. 국민이 번 돈 가운데 평균 23%를 세금으로 낸다니 오싹합니다. 1년 3백65일 중 처음 84일 동안 번 돈을 모두 세금으로 내는 셈. 그래서 85일째인 3월26일을 세금 해방일 이라고 부릅니다.

공포의 집 벽에는 시체를 토막 내놓은 듯한 모양의 시체빵 이 걸려 있습니다. 하지만 먹지 마세요. 배고픈 고객분들을 위한 시사랜드 최고급 레스토랑 ‘난감한 급식’ 이 있으니까요. ‘셀프 김밥’ ‘파만 가득 있는 국’ ‘맹물에 계란 완숙 하나만 둥둥 떠 있는 국’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공포의 집과 레스토랑 사이에는 수족관이 있습니다. 이색 애완동물 얍스터가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죠. 얍스터는 민물 가재의 일종인데, 10~15cm 크기에 색채가 화려합니다. 얍스터 키우기 는 쉽지 않아서, 수온 조절을 잘못 하면 쉽게 죽습니다. 죽은 사랑스런 얍스터는 어떻게 하냐고요? ‘난감한 급식’ 메뉴를 다시 보세요.

같이 놀 연인이 없어서 놀이동산 올 마음 안 나는 솔로 부대원 여러분. 우리 시사랜드에서는 국방부의 협조를 받아 24시간 연애 상담을 해주는 연애상담병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래 연애상담병은 장병들의 탈영을 막기 위해 국방부가 고안해낸 잔머리 제도라고 하죠. 뭐 이런 보직이 있냐고 의아해하시겠지만, 알고 계셨나요? 신문사 음악 콩쿠르에 입상하면 군 면제된다는 사실을. 이래저래. 병역 특례 논란 이 뜨겁습니다.

참. 놀이공원 나가실 때는 기념품점에서 꼭 쇼핑해주세요. 외국인 손님을 위한 골동품점도 있습니다. 정약용이 썼다는 시가 1억원짜리 하피첩(명주치마에 쓴 책)도 팔아요. 물론 진품이라는 보장은 없지요.

4월 첫째 주 인기검색어 10
1. 롯데월드 입장 사고
2. 시체빵
3. 병역 특례 논란
4. 스크림 제트 엔진
5. 난감한 급식
6. 하피첩
7. 세계 6대 살인마
8. 세금 해방일
9. 연애상담병
10. 얍스터 키우기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