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여자 조건
  • 신호철 기자 (eco@sisapress.com)
  • 승인 2006.07.1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속으로]

 
얼굴이 하얗다, 목소리 톤이 높다, 운동하면 금방 지친다, 입술이 붉다, 편지 쓰기를 좋아한다, 졸리면 아무 데서나 잘 잔다…..

인터넷에 유행 중인 ‘귀여운 여자 조건 70’이라는 게시물의 일부분이다. 마치 일본 애니메이션의 미소녀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여자의 특징을 70가지로 추렸다. 누가 작성했는지 알 수 없는 이 ‘귀여운 여자의 조건 70가지’를 인기 검색어에서 하나씩 살펴보자.

귀여운 여자 조건 6-겁이 많다. 북한 미사일 발사 뉴스를 보며 당장 전쟁이라도 나는 것처럼 발발 떤다.
귀여운 여자 조건 12-슬픈 영화를 보면 항상 눈물을 흘린다. 눈물이 마르지 않는 이 여자, 혹시 체코의 디자이너가 발명했다는 대신 울어주는 기계라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

귀여운 여자 조건 50-눈물만 글썽이면 누구든 금방 부탁을 들어준다. 그녀는 일자리를 얻을 필요가 없다. 주변 남자들이 다 먹을 거리, 입을 거리, 챙겨줄 것이므로. 최근 인상된 최저임금만으로도 살 수 있다.

귀여운 여자 조건 13-낯가림이 심하다.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나 혼자만의 도피처가 필요한 그녀를 위해 밀실 변신 스커트(사진)를 선물해주자.
귀여운 여자 조건 19-자그마한 키에 안으면 쏙 들어오는 몸집. 키가 작아도 뚱뚱하면 귀여울 수 없다. 귀여운 여자가 되려면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보며 살을 빼야 할 듯.
귀여운 여자 조건 55-술 한 잔만 먹어도 바로 간다. 술도 못하는 그녀는 엑스터시가 판을 치는 홍대 클럽 환각 파티 같은 것은 꿈도 꿀 수 없다.

귀여운 여자 조건 66-집에 커다란 인형이 하나 정도는 있다. 테디 베어 인형이 딱이다. 금발 여자 아이 인형도 좋지만, 러시아에서 만들었다는 남녀 한몸 인형은 안 된다.

귀여운 여자 조건 31-곁에 있으면 달콤한 향이 나는 것 같다. 입 냄새는 금물이다. 입 냄새 자가진단법을 보고 향기 관리하자.
그런데 이렇게 외형적으로 귀여운 여자 조건만 따지며 사귀는 남자는 후에 낭패를 볼 수도. 영화 <달콤살벌한 연인>의 여자 주인공은 귀여운 여성이지만 알고 보니 연쇄살인범이었다. 호주에서 남편을 살해하고 남편을 요리한 여성 캐서린 나이트 씨도 결혼했을 때는 귀여웠다고.

6월 셋 째 주 인기 검색어 10
1. 북한 미사일 발사
2. 입냄새 자가 진단법
3. 남편 요리한 여성
4. 홍대 클럽 환각 파티
5. 다이어트 자극 사진
6. 귀여운 여자 조건
7. 밀실 변신 스커트
8. 최저임금 인상
9. 남녀 한 몸 인형
10. 대신 울어주는 기계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