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몬스터즈
  • 허남웅│대중문화 평론가 ()
  • 승인 2014.05.28 17: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즈

감독 가렛 에드워즈

출연 휘트니 에이블, 스콧 맥네어리

외계인의 혈액을 채취한 샘플을 옮기던 우주선이 멕시코에 추락하면서 나라 절반이 감염 구역으로 지정된다. 그로부터 6년 후 사진작가 앤드류는 출판사 사장의 딸과 미국으로 가던 중 멕시코 지역에서 괴생물체와 맞닥뜨리며 위기에 빠진다. <고질라>로 상종가를 치고 있는 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데뷔작.

 

 

에너미

감독 드니 빌뇌브

출연 제이크 질렌홀, 멜라니 로랑

평범한 삶을 영위하던 아담은 영화를 보던 중 자신과 똑같이 생긴 배우를 보고는 호기심을 느낀다. 이를 계기로 서로를 염탐하던 두 사람은 서로의 여자에게 끌리면서 혼란을 느낀다. <그을린 사랑>(2010년)의 드니 빌뇌브 감독이 주제 사라마구의 소설 <도플갱어>를 영화화했다.

 

 


무명인

감독 김성수

출연 니시지마 히데토시, 김효진

이시가미는 아내가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눈앞에서 죽어 있는 아내로부터 전화가 걸려온다. 혼란스러워하던 이시가미는 우연히 한국인 여기자를 만나 자신의 기억이 조작됐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쓰카사키 시로의 동명소설을 김성수 감독이 연출한 한·일 합작 영화다.

 

오큘러스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출연 카렌 길리언, 브렌튼 스웨이츠

남매는 어린 시절 사고로 부모를 잃는다. 이 일을 계기로 남동생은 수감 생활을 하게 되고 누나는 10년 동안 그를 기다린다. 재회한 남매는 과거에 겪었던 사고가 유년기 자신들의 집에 있던 거울과 관계가 있음을 직감하고 조사에 나선다. <컨저링>(2013년)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