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21세 쇼팽’ 조성진 실황앨범 기획상품 판매
  • 김지영 기자 (kjy@sisabiz.com)
  • 승인 2015.11.09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판매가보다 50% 저렴
스무디킹은 피아니스트조성진의 소팽콩쿠르 실황과 스무디킹음료 쿠폰으로 구성된 메가기프트3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스무디킹

스무디킹이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쇼팽콩쿠르 실황앨범과 스무디킹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스무디킹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을 담은 기획상품인 ‘메가기프트3’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스무디킹 ‘메가기프트 3’는 스무디킹과 유니버셜뮤직이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기획상품이다. 상품은 ‘조성진 2015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과 엽서 5종, 스무디킹 쿠폰(S) 2매로 구성돼 있다. 

‘메가기프트3’의 판매가는 1만4700원으로 소비자는 전체 구성품 공식 판매가인 2만9800원과 비교해 약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스무디킹 직영 28개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하며 판매처는 스무디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아니스트 조성진(21)은 올해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다. ‘조성진 2015 쇼팽 콩쿠르 실황앨범’은 발매 전부터 예약 수량 1만장을 돌파했다.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종합음반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깊어가는 가을 고객들에게 클래식 음악을 전하고자 유니버셜뮤직과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무디와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음악을 담은 ‘메가기프트 3’가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