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4+2 렌탈서비스 시행한다
  • 정지원 기자 (yuan@sisapress.com)
  • 승인 2016.01.11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네 개 빌리면 두 개까지 무상 제공하는 프로그램 선보여
넥센타이어가 타이어 4개 렌탈 시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하는 넥스트레벨 걱정 ZERO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고객 혜택을 강화한 넥스트레벨 걱정 제로(ZERO)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넥스트레벨 걱정 제로 프로그램은 타이어 4개를 렌탈하면 2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프로그램 이용고객은 타이어가 마모되거나 파손된 경우 언제든지 타이어 2개를 무상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넥센타이어는 마모나 파손이 없더라도 고객이 요청 시 렌탈 서비스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 2개를 무상 제공한다.

넥스트레벨 고객은 타이어공기압 체크 및 보충, 마모상태 확인, 위치교환, 엔진오일 및 부동액 점검 등 무상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타이어나 차량 점검이 필요한 경우 넥스트레벨 전문점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무상점검 받을 수 있다.

넥스트 레벨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넥센타이어 전문점 위치는 홈페이지(www.tirerental.co.kr) 및 콜센터 (1855-0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전무는 “넥스트레벨 걱정 ZERO프로그램은 만일의 사고에 따른 위험과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 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전한 운전문화를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