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애플워치 최대 13만원 할인
  • 민보름 기자 (dahl@sisapress.com)
  • 승인 2016.02.11 09:55
  • 호수 137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샵·액세서리샵 앱에서 구입 가능
KT가 애플워치를 최대 13만원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3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사진=KT

KT는 애플워치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3월1일까지 열린다.

할인은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http://shop.olleh.com/)과 액세서리샵 앱에서 가능하다. 이 두 곳에서 ‘애플워치 스포츠’는 10%, ‘애플워치’는 12% 할인된 가격으로 나왔다. 여기에 올레 멤버쉽 포인트 10% 할인을 추가하면 애플워치 42 밀리미터(mm) 모델의 경우 최대 13만원까지 할인된다.

최근엔 애플워치 활용도도 더 높아졌다. 운영체제(OS)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시계 페이스, 전자우편(Mail), 친구, 디지털 터치(Digital Touch)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특히 시간 여행 기능은 사용자가 애플 워치의 디지털 클라운을 돌리면 전 후 스케줄까지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기능은 시간 관리가 필요한 학생들에게 유용하다.

서도원 KT Device본부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애플워치를 보다 매력적인 조건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스마트 워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