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FPS게임 ‘파이널샷’ 사전등록 시작
  • 원태영 기자 (won@sisapress.com)
  • 승인 2016.04.14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테스트 참여 기회 부여…4월 중 진행 예정
사진=넷마블

넷마블게임즈는 14일 실시간 모바일 FPS(1인칭 슈팅) 게임 ‘파이널샷’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샷은 높은 사실성과 자유도를 갖고 있으며, 타격감 등이 뛰어난 모바일 FPS 게임이다. 클랜 대전, 5대5 데스매치, 친구파티 모드 등 친구들과 실시간 대결을 벌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 세계 이용자들이 진입장벽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품질의 게임성을 저용량, 저사양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한정판 A급 총기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안드로이드 이용자에게는 사전 테스트 참여 기회를 함께 부여한다. 사전테스트는 파이널샷의 정식 출시 전 최종 점검을 위한 자리로 4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클랜명을 등록하면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네이밍 선점 혜택도 제공한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파이널샷은 자유로운 컨트롤을 통해 실감나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정통 FPS 게임”이라며 “특히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온 만큼 전 세계 모바일 FPS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샷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