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현실 되는 ‘이벤트 1번지’
  • 호주정부관광청 ()
  • 승인 2005.06.2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리콥터 관광·별 관측·가축농장 숙박 등 다양한 체험 가능

 
아시아 각 지역에서 호주로 운항하는 항공사들은 그들이 원하는 기내 서비스와, 항공기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 그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수준임을 자랑한다. 많은 항공사가 비즈니스 클래스 석에 침대를 갖추어 놓고 있으며, 그 시설을 갖춘 비행기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세계적인 호텔들은 그곳을 찾는 여행객들이 완벽하게 호주 탐험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급 리조트들을 운영하고 있다.  
 
호주의 이벤트 기획자들은 그동안  인센티브여행전문가협회(Society of Incentive Travel Exe cutives) 같은 권위 있는 기관들로부터, 스페셜 이벤트에서 뛰어난 창의성과 기지, 그리고 유머 감각을 발휘했다고 인정받아 국제적인 상을 수많이 받아왔다.  

  장소 섭외 회사와 스페셜 이벤트 전문가들은 아시아 각 기업의 이벤트가 참여자들의 입맛에 맞게, 또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되도록 독특하고 특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주제가 있는 특별한 이벤트

20세기 가장 유명한 건축물인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당신의 기업이 고객이나 직원들을 위한 수상식을 연다고 생각해 보라. 호주로 오면 그 일은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자리에 서게 되면 온몸이 흥분과 기대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원하기만 하면 호주의 최상급 골프 코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멜버른에는 시내 중심에서 헬리콥터를 타고 아름다운 도시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골프 코스로 이동하는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심심풀이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시설도 갖추고 있다. 호주 각 주의 주요 도시와 골드 코스트, 그리고 케언즈 같은 주요 리조트에 세계적인 수준의 카지노들이 들어서 있는 것이다. 

 퀸즈랜드 해안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에 가까운 섬들에 있는 리조트들은 수년 동안 최상급의 시설과 서비스로 각종 국제적인 상을 수상했다. 이 곳의 리조트들은 적게는 10명에서 많게는 800명에 이르는 비즈니스 이벤트 그룹을 수용할 수 있다. 

 여러 척의 배에서 흘러나오는 서로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들으며, 귀사의 로고가 들어가 있는 화려한 불꽃놀이를 올려다보며  2000 시드니 하버에서 정찬을 즐기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본 적이 있는가? 호주로 오면 그 꿈이 현실로 바뀐다. 

 사막의 모래 언덕에서 원주민 전통 스타일의 갈색 문양이 인쇄된 텐트 아래, 정장을 입고 캥거루·악어 그리고 낙타 등의 호주산 고기 맛을 보는 즐거운 저녁 식사가 당신과 당신의 동료들을 기다리고 있다. 만찬 뒤에는 천문학자의 안내로 밤하늘에 수놓인 아름다운 별들의 잔치를 만끽할 수도 있다. 

 호주 아웃백의 거대한 가축농장에서 진심어린 환대를 경험해 보자.  전통적인 ‘오지 부시 밴드’(오지는 호주 사람을 뜻한다)의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편안한 야외 침대에 누워 별  아래에서 잠드는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자. 호주의 최고급 와인 산지인 뉴사우스 웨일즈 주의 헌터 밸리, 빅토리아 주의 야라 밸리, 사우스 오스트레일아 주의 바로사 혹은 서호주의 마가렛 리버 지역의 포도원에서 음악을 들으며 늦은 오후의 만찬을 즐겨 보자.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