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당, 삼성전자 ‘Why? Tab’ 런칭
  • 하장청 기자 (jcha@sisapress.com)
  • 승인 2015.12.29 11:18
  • 호수 136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y? 시리즈∙갤럭시탭 S2 결합모델
예림당은 'Why? 시리즈'와 갤럭시탭S2의 결합모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사진=예림당

예림당은 CJ오쇼핑에서 ‘Why? Tab’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Why? Tab’은 ‘Why?시리즈’를 삼성전자의 갤럭시탭S2와 결합한 모델이다.

‘Why? Tab 전자책(e-Book)’은 삼성전자의 갤럭시탭S2에 탑재해 ‘Why? 프리패스 365’로 제공된다. ‘Why? 프리패스365’는 Why? 시리즈의 모든 e-Book과 서비스 기간 동안 출간될 모든 신간 e-book을 볼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Why? e-Book 구독 모델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CJ오쇼핑과 제휴카드사를 통해 최소 10% 이상 추가할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 ‘Why? Tab e-Book’의 경우 600여편의 과학 동영상을 볼 수 있는 ‘Why? 튜브’까지 무료로 제공돼, ‘Why? Tab’만 있다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Why? 프리패스 365’는 추가 비용 없이 이용기간 무료로 전자책을 받아 볼 수 있다. 현재 64권의 종이책이 출간된 Why? 과학의 경우 CJ오쇼핑을 통해 구매하게 되면 62권의 ‘프리패스365 할인금액’으로 가능하다. 2권을 추가로 볼 수 있고 출간될 신간도 서비스 기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hy? Tab’은 이번 런칭 이후 내년 1월부터 대형 백화점몰과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CJ오쇼핑에서는 선착순 99명에게 영문판 Why? 과학 시리즈 중 1세트(영문판 도서, 오디오CD, 단어장, 워크북 포함)를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