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설맞이 이벤트로 주유비 제공
  • 정지원 기자 (yuan@sisapress.com)
  • 승인 2016.01.25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올리면 샤오미 전기자전거도
SK엔카직영이 설맞이 이벤트로 2월 14일까지 주유권과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 사진=SK엔카직영

SK엔카직영이 설맞이 경품증정 이벤트를 2월 14일(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SK 주유상품권(1만원, 40매) 또는 CU 편의점 상품권(1000원, 400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앱에서 받은 주유상품권을 전국 26개 SK엔카 직영점에 제시하면 다음날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전송된다. 직영점 방문기간은 2월 20일(토)까지다. 직영점 영업일 및 시간은 SK엔카 직영몰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SK엔카직영은 직영점을 방문한 사진을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에 2월 20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1명을 추첨해 전기자전거(샤오미 운마 C1)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23일(화) SK엔카 직영몰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SK엔카 직영몰 앱은 지난 12월 개편 때 중고차 매물 검색 및 정보 확인에 최적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사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가 가까운 SK엔카 직영점을 방문해 경품도 받고 직영차도 살펴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직영몰 앱 및 홈페이지(www.encarmall.com, m.encar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