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만들기’ 용품, 철 만났네
  • 안은주 기자 (anjoo@sisapress.com)
  • 승인 2005.05.2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있는 베스트셀러]

 
슬슬 몸매가 걱정되는 계절이다. 지난 한 주 옥션에서는 다이어트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전신 거울, 디지털 만보기, 슬림쿠션 등이 베스트 셀러 상위권에 올랐다. 

‘헤라 전신 거울’은 1주일 동안 옥션에서 1천3백 개나 팔렸다. 자신의 몸매를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어 몸매 관리하는 이들에게 요긴한 제품이다. 요가나 짐볼 운동,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 때 전신 거울을 앞에 두고 하면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기 때문. 거울에 늘씬한 몸매의 연예인 사진이나 칼로리가 계산된 하루 식사량 표를 붙여 놓고 ‘주문’을 외우는 용도로 활용하는 이들도 많다.

헤라 전신 거울이 특히 인기를 끄는 까닭은 폭이 넓은 데다가 벽걸이 겸용이어서 공간이 좁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세로 130cm, 가로 30cm인 이 거울은 키가 2m에 이르는 사람도 전신을 볼 수 있다.

지난 주 옥션에서는 디지털 만보기 ‘SM 1000’도 1천1백 개나 팔렸다. 소모된 칼로리 양과 운동 거리를 측정해주는 제품이다. 이 만보기는 삐삐 크기에 무게는 19g으로 가벼워 허리띠에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다이어트 줄자를 제공한 덕에 경쟁 상품들을 제치고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1주일 동안 4백 개가 팔린 슬림쿠션 ‘뷰티 슬림 라이너’ 역시 몸매를 다듬는 데 이용되는 제품이다. 쿠션 가운데가 오목하게 들어가 있는 이 제품은 좌골을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밀어주는 기능이 있다. 자세가 나빠 좌골이 벌어지면 엉덩이 모양이 펑퍼짐해지고, 식생활과는 무관하게 하반신에 살이 붙고 허벅지 사이가 ‘O’자 모양이 되기 쉽다. 슬림쿠션은 이를 교정하는 역할을 해준다. 다이어트 효과를 노리는 사람보다는 골반이 어긋나거나 벌어진 사람들에게 요긴하다.

옥션 베스트셀링 상품
1.무쇠 가마솥
2.헤라 전신 거울
3.디지털 만보기
4.기능성 베개
5.뷰티 슬림 라이너 쿠션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