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vies] 타잔 3D
  • 이은선│매거진 M 기자 ()
  • 승인 2014.01.09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잔 3D

감독 라인하드 클루스

출연(목소리) 켈란 루츠, 스펜서 로크, 제이미 레이 뉴먼

‘정글의 왕’ 타잔의 생생한 모험. 가족과 함께 정글로 떠났다가 헬기 추락 사고로 홀로 살아남은 소년이 정글의 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렸다. 스토리는 단순하고 빈약한 편이지만 3D로 구현한 정글 묘사가 탁월하다. 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실제 동물들과 정글의 생태계를 스크린에 실감나게 수놓았다.

 

 

플랜맨

감독 성시흡

출연 정재영, 한지민

인생을 계획대로만 살던 남자가 예정에 없던 사랑에 빠진 뒤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모든 일에 누구보다 완벽한 계획을 세우고 살던 정석(정재영)이 짝사랑에 퇴짜를 맞고 ‘계획 없는 삶’을 계획하는 등 폭소가 터지는 상황이 연속으로 그려진다. 한지민이 정석 앞에 불쑥 나타난 여자 소정을 연기해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감독 마틴 스코세이지

출연 리어나도 디캐프리오, 조나 힐

<갱스 오브 뉴욕>(2002년), <에비에이터>(2004년)에 이어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과 리어나도 디캐프리오가 다섯 번째로 만났다. 화려한 언변과 명석한 두뇌를 지닌 조난 벨포트(리어나도 디캐프리오)는 주가 조작을 통해 월스트리트 최고의 부자가 된다.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감독 짐 자무시

출연 틸다 스윈튼, 톰 히들스턴

뱀파이어 아담(톰 히들스턴)과 이브(틸다 스윈튼)는 수세기에 걸쳐 사랑을 이어왔다. 그들은 각각 미국 디트로이트와 모로코 탕헤르에 살고 있다. 어느 날 인간에 대한 염증으로 절망에 빠진 아담을 구원하기 위해 이브가 디트로이트로 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TOP ST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