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바스타인 에어프라이어 1월 할인판매!
  • 시사저널 (sisa@sisajournal.com)
  • 승인 2019.01.08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스타인 에어프라이어 M2_5.5리터
바스타인 에어프라이어 M2_5.5리터

겨울이 오면 아이들의 겨울방학도 온다. 추운 겨울, 부모들은 밀려오는 추위보다 더 무서운게 아이들 방학 식단이다. 하루 종일 아이들이 집에 있으면 어떻게 밥을 차릴까 고민이다. 늘어나는 식비도 고민이다. 거기다가 요리까지 잘 못하면 설상가상이다. 매일 같은 음식만 먹는다고 아이들은 투정이다. 이런 고민을 갖고 있는 부모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바로 바스타인 에어프라이어 M2다. 이 제품 하나면 웬만한 요리는 걱정 끝이다.

바스타인 에어프리어 M2의 특장점을 보면 우선 대용량이다. 무려 "5.5리터!"그 크기는 일반 시중에 '옛날통닭'이라고 파는 닭이 두 마리 정도가 한번에 들어가는 크기다. 또한 이 제품은 독일 최고의 스텐레스제품 생산사인 니페즈사의 제품으로 니페즈사만의 고효율 스텐레스 열선이 뜨거운 공기를 만들고 최첨단 에어스톰 기술로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재료 전체가 골고루 익도록 요리한다.

사이즈
사이즈

또한 이 제품만의 특징인 사이드 에어홀 싸이클론은 옆라인에도 강한 열을 순환시켜 실제로 요리를 할 때 부분적으로 요리되는 현상을 막아 맛있는 요리를 완성한다.

사이드 에어홀
사이드 에어홀

한끼 식사로 가능한 통삽겹살구이, 생돼지갈비구이, 닭봉구이, 생선구이, 후라이드, 돈까스부터 간식거리 감자튀김, 군고구마 야식거리인 막창까지 요리솜씨와 상관없이 마트에서 식재료만 사오면 너무나도 손쉽게 호텔급 쉐프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

든든몰MD가 직접한 생돼지갈비구이
든든몰MD가 직접한 생돼지갈비구이

이번에 든든몰(www.dndnmall.co.kr)은 1월 한달간 소비자가 198,000원인 바스타인 에어프라이어 M2를 57%할인가인 84,000원에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색상은 블랙과 아이보리 두가지이며 AS는 무상 1년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식재료 가격으로 최고급 레스토랑의 쉐프의 맛을 느껴보자.

 

전화문의 1688-2528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