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김부선, 두번이나 사과해놓고…”
  • 변문우 디지털팀 기자 (sisa4@sisajournal.com)
  • 승인 2021.07.14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부선 고소 의향에 대해선 일축…“이야기를 더 키우고 싶지 않아”
이재명 경기지사(왼쪽)와 배우 김부선 ⓒ연합뉴스
이재명 경기지사(왼쪽)와 배우 김부선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여배우 김부선씨의 도덕성 공세에 대응하며 직접 해명에 나섰다.

이 지사는 14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가장 치명적 얘기, 몸에 (점이 없는 것이) 완벽한 증거다. 제가 치욕을 무릅쓰고 언론을 대동해 피부과, 성형외과 전문가의 검증에 응했다"며 "그 분(김부선)이 두 번이나 제게 사과했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이게 허위사실 공표로 고소까지 됐었는데, 경찰과 검찰이 '이거는 도저히 기소할 수 없다'고 해서 무혐의 처분을 했다"며 "그 분(김부선)이 여러 차례 저한테, 이게 아주 오래된 얘기니까, 사과도 했다"고 거듭 전했다.

앞서 김씨가 2018년 이 지사의 신체 특정 부위에 있는 점을 실제로 봤다고 주장했고, 이에 이 지사는 아주대병원에서 언론 입회하에 의료진의 신체 검증을 받고 논란이 된 부위에 "점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는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 지사는 "최근에도 나온 얘기가, 제가 비 오는 날에 '노무현 대통령님 영결식에 가지 말고 나와 놀자'고 (김씨에게) 전화했다는데, 그날은 대한민국에 비가 오지 않았다. 2∼3년 전에도 제가 검증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김씨는 11일 페이스북을 통해 "감히 노통을 팔아먹는다. 49재 때 거기 비 오는데 왜 가냐고, 옥수동 내 집에서 만나자고 했었지"라는 기존의 주장을 다시 거론했다.

한편 이 지사는 김씨를 고소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선 "고소를 하면 경찰서에 왔다 갔다 하며 더 커지는 이야기가 되지 않겠느냐"며 부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