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G 경영혁신대상] 엔씨네이처 주식회사
  • 김정열 기자 (bookmen21@sisajournal.com)
  • 승인 2023.12.17 06:00
  • 호수 178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시플레저’(Healthy와 Pleasure의 합성어‧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건강식품에 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식품을 구매할 때 원료와 원산지, 생산 과정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다.

엔씨네이처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자연의 원료와 성분 그대로를 연구하여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특히 엔씨네이처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해비타’는 효능이 입증된 천연 원료를 성분으로 수년간 제품을 연구 개발하여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해비타의 건강식품은 시대와 세대, 성별을 아우르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건강한 삶을 전하자는 취지로 생산됐다.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해비타 조인트랩 MSM’ △유기농 밀크씨슬과 비타민B12, 비타민D, 비오틴, 셀린 등이 함유된 ‘해비타 리버랩’ △ 글푸타치온이 1400mg이 함유되어있는 ‘해비타 뷰티랩’ 등이 해비타의 주요 제품이다.

인간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의 건강도 생각

환경 오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엔씨네이처도 환경 보호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인간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의 건강을 위해 제품의 패키지를 친환경 제지로 생산하고 있다. 엔씨네이처는 산림관리협의회에 인증된 재활용 및 생분해를 할 수 있는 100% 재생 펄프로 생산한 제지의 패키지를 제품에 적용하여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고 있다.

허인정 엔씨네이처 대표이사는 “인간의 건강이 중요한 만큼 우리가 사는 지구의 건강도 중요하다”라며 “친환경을 비롯해 회사 ESG 경영전략을 기반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