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 시사저널 (sisa@sisajournal.com)
  • 승인 2022.10.29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기 풀서비스 누적 이용 건수 210만 건 돌파, 합격예측 정확도 99.9%
실시간 성적 분석, 직렬별 석차, 성적 분포 분석해 실시간 합격 예측

(2022-10-28)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9일(토요일) 실시되는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종료 후 시험 채점 및 합격 가능성을 확인하는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PC와 모바일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99.9%의 합격예측 정확도를 자랑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채점 후 △실시간 성적 분석 △직렬별 석차 △성적 분포를 분석해 실시간 합격 예측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7월 기준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누적 이용 건수는 210만을 넘어서며 많은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공단기 서울시 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공단기 서울시 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

공단기는 수험생을 위해 시험 전 과목 총평을 진행한다. 시험 관련 총평 및 해설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는 ▲국어 김병태, 고혜원 ▲헌법 윤우혁, 유시완 ▲행정법 윤우혁 ▲행정학 김중규, 김규대, 최영희, 김덕관, 김만희, 위계점 ▲경제학 신경수, 장선구 ▲회계학 사경인, 김성수 ▲지방세법 이진욱 등이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예측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다” 며 “210만 건이 넘는 누적 이용 건수를 보유한 공단기의 데이터를 토대로 수험생들이 공식 발표 전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확인 해보고, 전략을 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