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엔 맥주’ 공식에 힘 줬다…카스, MLB 서울 시리즈 후원
  • 조유빈 기자 (you@sisajournal.com)
  • 승인 2024.03.08 15: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
신제품 브랜드 부스 운영하고 현장 이벤트 진행
오비맥주 카스는 쿠팡플레이와 함께 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를 공식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카스는 쿠팡플레이와 함께 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공식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오비맥주 제공

전 세계적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의 주류 단독 후원사로 오비맥주가 참여한다. 오비맥주 카스는 쿠팡플레이와 함께 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공식 후원한다고 8일 밝혔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오는 3월17~18일 이틀간 국내 팀과의 스페셜 경기가 진행되고, 20~21일에는 샌디에에고 파드리스와 LA다저스의 MLB 2024 시즌 공식 개막 2연전이 열린다.

카스는 과거에도 MLB와 계약을 맺고 월드 시리즈 경기를 통해 가상광고를 선보이는 등 야구 팬들에게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여온 바 있다. 카스는 이번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전 일정 동안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카스는 고척돔 내 매장을 통해 카스 맥주를 판매하고, 최근 리뉴얼해 출시한 카스 라이트 브랜드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을 마련해, 현장을 찾은 스포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 세계적 이목이 집중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인만큼, 국내 공식 대표 맥주 브랜드로서 후원사로 참여해 국내외 스포츠 팬들에게 인사를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현장은 물론 중계로 경기를 지켜보는 MLB 팬들 모두 카스와 함께 더 즐겁고 짜릿하게 관람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댓글쓰기펼치기